Indicators on 소액결제현금화 You Should Know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ㅎㅎ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어플(앱)을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올려놓고 소액결제 하는 방법

먼저 소액결제 현금화는 사실 합법적인 행위가 아닙니다. 과거에 카드깡 이라는 것이 있었는데 이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한도가 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도가 존재하더라도, 본 폰 혹은 같은 명의의 다른 핸드폰에 미납이 있거나 다른 휴대폰으로 정보이용료 결제를 과도하게 한 경우에는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 결제로 이러한 콘텐츠를 구매한 후 이것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방식인거죠.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따라서 휴대폰 결제 현금 거래소를 이용할 때는 공인인증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인인증업체는 정부나 기타 공인기관으로부터 휴대전화 결제 현금교환 업무를 허가받은 업체다.

만일 이에 가담한 혐의로 입건되면 역시 사기방조죄로 처벌될 수 있으며, 조직적 사기 범행의 경우 실형 선고까지 가능하기에 관련사건 경험이 풍부한 형사 전문 변호사의 조력이 필요하다.

소액현금계정은 현금을 내주고 생긴 자산이므로 자산증가로 처리하고, 현금은 빠져나갔으므로 자산감소로 처리된다.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더라도 업체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미리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놓았기 떄문인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슷한 예로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을 선택 할때 보통 사람들은 후기가 좋은 쇼핑몰을 선택하듯이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도 비슷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소액결제시스템은 주로 금융기관이 개인이나 기업과 같은 고객을 상대로 한 거래를 결제하는 시스템으로 건당 거래금액은 크지 않으나 거래건수가 많은 소액 대량 결제시스템이다. 우리나라의 주요 소액결제시스템은 대부분 금융결제원이 운영하고 있는데 어음교환시스템, 정보이용료 판매 지로시스템, 은행공동망, 전자상거래 지급결제시스템 등이 대표적이다.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